Notice

  • Notice *필독*

  • POSTED BY : 트로브(ip:)

    2017-10-12

    HIT 3099



사이트에 게시된 필독 공지사항을 읽지 않고, 사이트 이용 시에 생길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하여 트로브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문완료하신 고객님은 공지해드리는 모든 내용에 암묵적인 동의를 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 배송 > 


트로브의 기본 배송은 주문 완료 (입금 확인) 후 주말, 공휴일을 제외하고 2-5일 정도 소요되며, 거래처의 사정으로 상품이 품절되거나 리오더의 경우 7- 20일까지 소요되고 있습니다.

주문 폭주 상품의 경우 여유 있게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트로브는 로젠택배를 이용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으로 아닌 경우 택배비 3,000원이 자동으로 추가 결제 됩니다.

2개 이상 구매고객님께 영업일 기준 7일 이상 지연될 경우 부분 배송 처리(1회) 도와드립니다.

(부분 배송을 받으셨으나 지연 상품을 환불 원하실 경우에는 최초 부분 배송비용인 3,000원의 추가 결제가 필요합니다.)

7일 이전 부분 배송을 원하시면 추가 배송비 3,000원을 결제해주셨을 때, 부분 배송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과 반품 공통사항>


상품을 수령하시고 빠른 시일 내에 (주말과 공휴일 포함 48시간 이내) 사이트에 반품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로젠택배사이트나 로젠택배 어플을 통해 반품 접수를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Q&A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받아보신 경우, 먼저 상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 의사를 밝혀주시고, 상품이 모두 도착했을 때 한번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따로 반품을 하실 경우 반품배송비가 중복으로 발생하는 점 안내드립니다.

교환이나 반품 시에, 안내 받으시는 사항에 따라 상품 수령 7일 내에 트로브에 도착할 수 있도록 보내주셔야 합니다.

(7일 이후 도착한 상품들은 임의로 반송처리 됨을 안내드립니다.)

여행이나 출장 등 개인적인 사유로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로젠택배사를 통해 반품 신청해주신 후, 착불 로 트로브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로젠택배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하실 시에는 고객님이 부담하여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한 받으신 상품 그대로 포장해주세요.

상품을 트로브로 보내주시기 전까지는 제품을 밀봉 부탁드립니다.

밀봉하지 않을 시에, 평소 사용하시는 향수나 탈취제 등등으로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잘 보관하셨다가 트로브로 보내주셔야 오해의 소지가 생기지 않습니다.

보내주신 택배는 평균 2-3일 정도 후에 트로브에 도착하게 됩니다.




<교환>


동일 상품의 경우, 사이즈나 컬러 교환 시에 왕복 택배비는 6,000원입니다.

이는 반드시 트로브 전용계좌, 

국민 762301-04-280428 권선영(트로브) 로 입금해주셔야 교환이 진행됩니다.

간혹 상품의 입고지연으로 교환기간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품비용은 6,000원입니다. (반품하시는 상품을 제외하고 구매하신 금액이 7만원 이상시, 편도배송비인 3,000원입니다.)

이 또한 상품 교환 때와 같이 반드시 트로브 전용계좌, 

국민 762301-04-280428 권선영(트로브) 로 입금해주셔야 반품이 진행됩니다.

7만원 이상 구매하셔서 무료배송이 적용되었을 경우

처음 무료배송 받으신 배송비 3,000원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이해가 어려우신 경우, 친절하게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 전체 취소의 경우 처음 결제하신 배송비도 함께 취소되기 때문에 총 6,000원을 트로브 전용계좌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현금환불의 경우 일괄처리되어 1-2일 정도 소요되며

카드 승인 취소 시에는 카드사마다 영업일 기준 3-7일정도 소요됩니다.



<오배송불량>


트로브의 실수로 인해 불량상품(✔️상품에 섞인 잡사, 올뭉침 등은 불량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이 오배송된 경우 왕복택배비는 트로브가 부담합니다. 

오배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같은 색상, 사이즈 상품으로 트로브에서 다시 배송을 도와드리는 것이 맞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거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이 또한 고객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이나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 훼손시에는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손해배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부재로 인해 반송된 경우>


반송되어져 온 배송비와 재발송 배송비, 총 6,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확한 주소지와 연락처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교환과 반품이 불가한 경우>


- 상품 도착 후 주말과 공휴일 포함 48시간 이내 반품 접수하지 않으셨을 경우

- 상품 수령 7일 이후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의 관한 법률에 의거한 기준)

- 상품을 세탁하셨을 경우

- 상품의 착용흔적 (화장품 자국, 향수, 탈취제, 섬유유연제, 담배냄새, 구김, 주름, 오염, 수선 등)

- 상품의 변형, 의도적인 훼손 등 온전하고 새로운 상태가 아닌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 택 또는 같이 배송된 옷걸이, 비닐이 원상태가 아닌 경우


이는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에도 포함되며

위와 같은 경우에는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쇼핑의 특성 상 상품 수령 후 반드시, 바로 확인부탁드립니다.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상품은 소비자보호 법에 의거해서도 절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상품 상세페이지에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다고 기재되어 있는 상품, 교환이나 반품의 불가함을 이미 동의하신 상품은 교환이나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간단한 착용만으로도 훼손 가능성이 있어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상품들입니다.





환불과 적립금


주문시 이용하셨던 결제 수단 또는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시에는 부분취소가 가능하시며 적립금의 경우에는 상품금액의 1%가 지급됩니다.

후기 적립금은 발송 완료 후 일주일 내에 작성하신 것만 해당되며, 주문 1건당 1회만 지급됩니다.

적립금의 경우 3줄 이상의 글은 500원, 사진이 포함된 적립금은 1000원이 지급됩니다. 

(단, 적립금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트로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W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검색하기
검색